랠리포인트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접어들면서 다시 코로나 이전으로 정상화되는 수순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중 PCR 검사부터 무비자가 해지되는 등 해외여행 자체가 불가능했다면 이제는 PCR면제, 무비자 허용, 여행 입국 허용등 빠르게 정상화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발맞춰 여행업계에서도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러한 플랫폼 중의 하나가 바로 투어비스 입니다.

 

저도 조만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고 예약이 편리하다는 투어비스를 이용하여 상품들을 결제하였는데요. 그런데 회사에 중요한 문제가 생겨 계획했던 여행을 취소할 수 밖에 없어짐에 따라 오늘 투어비스 환불을 진행해주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투어비스 환불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투어비스는 다른 상품 제공처와 제휴하여 프로모션을 자주 진행하는데 이런 할인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투어비스 자체 환불 및 결제취소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품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셔야 하며 저 또한 이런 사례였기에 오늘 본문을 읽으신다면 쉽게 투어비스 환불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목차

1. 투어비스 환불 방법

2. 투어비스 환불이 불가한 상품 고객센터 문의로 결제 취소하는 방법

 

투어비스 환불하는 방법

1. 스마트폰에서 투어비스 어플을 실행합니다.

 

 

2. 더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3. 나의 예약을 클릭합니다.

 

 

4. 환불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합니다.

 

 

5. 취소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투어비스 상품이 환불됩니다.

 

투어비스 환불이 불가한 상품 고객센터 문의로 결제 취소하는 방법

취소요청을 눌렀을 때 [환불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유선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세요.] 팝업이 나온다면 아래 방법으로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투어비스 어플에서 더보기 메뉴를 누릅니다.

 

 

2.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3. 1:1 문의하기를 누릅니다.

 

 

4. 문의 서비스 선택을 클릭합니다.

 

 

5. 본인이 구매한 상품의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6. 문의 분류를 누르고 내가 구매한 상품에 맞게 해외/국내를 선택합니다.

 

 

7. 문의 유형을 누르고 취소/변경을 선택합니다.

 

 

8. 예약번호 탭을 클릭합니다.

 

 

9. 환불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합니다.

 

 

10. 환불을 요청하는 문의내용을 작성합니다.

11.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투어비스 취소/환불 요청은 영업시간 (월~금 10:00 ~ 17:00시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내에 접수된 건에 한하여, 이후 접수시 다음 영업일(영업시간 기준) 접수로 처리됩니다.
  • 답변 등록시 카카오톡 알림 받기를 체크하면 빠르게 환불처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어비스 환불 처리 결과 답변 확인하기

1. 투어비스 앱에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나의 예약을 누릅니다.

 

 

3. 문의한 환불 상품 내역을 클릭합니다.

 

 

4. 예약건에 대한 정상 취소/환불 조치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드 승인취소는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