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포인트

토스에서는 나의 계좌, 증권사들에 있는 모든 통을 통합하여 자산을 보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서 현재 나의 자산 규모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기도 하고 계좌간의 이체와 관리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토스 통합자산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실텐데 더 정확하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토스 기타자산에 현금을 추가하여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스 기타자산 현금추가를 해줘야 하는 이유는 전상상의 계좌들의 경우 토스 자산에 자동 연동되지만 내가 직접 가지고 있는 현금의 경우에는 토스가 알방도가 없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자산을 계산해보고 싶다면 사용자가 직접 수기로 나의 현금액수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재밌는 점은 토스 기타자산에 추가할 수 있는 현금은 최대 100억까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간혹 다른 사람들의 토스 자산인증을 보면 억소리가 날정도로 많은 수십억의 재산인증들을 보곤하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대부분 토스 기타자산 현금 기능을 이용해서 조작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재미로 토스 기타자산에 현금 수십억을 추가해본 결과

 

그래서 재미로 나의 자산을 뻥튀기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도 귀찮게 포토샵이나 인터넷 코드를 변경하지 마시고 토스 현금 추가 기능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토스 기타자산에 현금 추가하는 방법

1. 토스 앱을 실행합니다.

2. 홈에서 자산을 클릭합니다.

 

 

3. 화면을 아래서 내려서 기타자산 > 현금을 찾아 누릅니다.

 

 

4. 보유한 돈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토스 자산에 추가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합니다.

6. 다음을 클릭합니다.

 

토스에서 현금으로 추가할 수 있는 돈은 최대 100억 미만입니다. 그래서 최대 추가가능한 돈은 999,999,999원이 됩니다.

 

7. 토스 기타자산에 입력한 현금이 등록되었습니다.

 

 

8. 화면 상단의 토스 총자산을 확인해보시면 수기로 입력한 현금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