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포인트

업비트로 코인투자를 하는 경우 바이낸스나 바이비트 등의 해외코인거래소와 달리 불편한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업비트에서는 멀티차트로 레이아웃을 변경해서 여러개의 차트를 한번에 띄어서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보통 투자를 할 때 하나의 코인만 투자하는 일이 없고, 실시간으로 여러개의 코인 차트를 보며 투자를 하는 경우가 많기에 이를 해결해주어야만 합니다.

 

저의 경우도 소액이나마 코인 투자를 하고 있지만 주식투자를 할 때에도 트레이딩차트로 하나의 종목에서도 분봉, 일봉, 주봉의 여러개의 차트를 띄어놓기도 하고 관련 종목들의 차트도 한 화면에서 보는 경우가 많기에 업비트가 조금 불편하게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해결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업비트에서는 같은 PC내의 중복된 웹사이트 연동 로그인으로 각기 다른 화면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게 되어서 쉽게 해결해주었습니다.

 

즉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업비트 차트 여러개를 띄우는데는 여러개의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후에 실행된 여러 차트창은 모니터상에서 보기 좋게 사용자가 직접 레이아웃 배치를 하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글로는 설명하는 것이 한계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방법을 참고하셔서 코인투자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업비트 차트 여러개 띄우는 방법

1. 업비트 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2. 인터넷 상단 탭에서 +를 클릭합니다.

 

 

3. 업비트를 실행합니다.

 

 

4. 보고 싶은 다른 차트를 설정합니다.

 

업비트는 같은 PC, 같은 웹사이트에서 로그인이 함께 연동됩니다. 그래서 보고 싶은 차트별로 업비트 사이트를 실행하면 여러개의 다중 차트를 한 모니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5. 업비트 여러개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여러개 차트를 띄우는 방법

인터넷에서는 클릭하여 진입하는 페이지를 새탭에서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단축키가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더 효율적이고 빠르게 여러개 업비트 차트를 띄울 수 있습니다.

 

1. 업비트 거래소 메뉴를 키보드 Shift키를 누른 상태로 마우스 우클릭합니다.

 

 

2. 업비트 창이 새 탭으로 바로 띄어집니다.

 

 

3. 업비트로 실행한 여러개의 차트를 이용합니다.

 

여러개의 창을 쉽게 레이아웃 위치로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키하나의 창을 선택하고 키보드의 윈도우버튼 + 방향키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서 업비트 창에서 [윈도우버튼 + ←]를 누르면 모니터 좌측 절반만큼 창 위치가 변경됩니다. 이상태에서 [윈도우버튼 + ↑]를 누르면 4분할상 좌측 첫번째 위치로 창 위치가 변경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위 사진처럼 업비트 여러개의 차트를 4분할로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