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포인트

PC에서 업비트 로그인 후 코인투자를 하신다면 카카오 인증 로그인과 일정 시간이 지나면 로그아웃되는 불편함을 겪어보셨을 것입니다. 저도 투자를 주로 컴퓨터로 하다보니 코인시세를 확인할 때 업비트 웹에 로그인을 하는데 잠깐 외출을 하면 업비트 로그인이 로그아웃되어서 재로그인을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업비트 로그인 유지시간은 기본적으로 3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로그인 기본 유지 시간은 3시간

 

그래서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 싶어서 업비트 로그인 유지 시간을 늘리고 싶었는데 업비트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업비트 기본 로그인 유지 시간: 3시간
  • 로그인 상태 유지 설정시: 24시간

 

이렇게 로그인 상태 유지를 설정하면 로그인 시간이 24시간으로 길게 연장되게 됩니다. 연장횟수는 제한이 없는데 로그인 유지 시간이 30분 미만일 경우 화면 우측 상단에 보여지는 연장버튼을 누르면 계속 연장을 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로그인시 연장버튼을 누르면 3시간 연장, 로그인 상태 유지 설정시 연장버튼을 누르면 24시간 연장)

 

로그인 유지 시간 만료 5분전과 1분전에 로그인 시간 연장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로그인을 24시간으로 늘려보시길 바랍니다.

 

업비트 로그인 유지 시간 늘리는 방법

1. PC 업비트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상태유지를 활성화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단계의 아래를 보면 체크박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체크 후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로그인 유지 시간이 24시간으로 연장됩니다.

 

로그인 유지 만료 30분 미만일 땐 연장버튼 누르기

로그인 유지 시간이 30분 미만일 때 화면 우측을 보시면 연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시 다시 24시간으로 시간이 늘어나게 되니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